세상사는 이야기/청계천 등축제

2016년 서울 빛초롱축제를 보러 청계천에 다녀오다

불~나비 2016. 11. 17. 20:25

오늘(2016년 11월 16일-수)은 서울 빛초롱축제를 보러 청계천으로 갑니다. 우리 산우님들과 지하철 1호선 종로5가역에서 만나 청계천 행사장에 왔습니다. 청계천에는 축제를 보러 온 시민들로 붐비었습니다.

  

 어린이 캐릭터 등입니다.

  

 

  

 

  

 

  

 

  

 

 

  

  

 

 아트 작가 등입니다.

 

 

 기업 참여 등입니다.

  

듀라셀은 강하고 오래가는 파워로 기차 뒷자리에서 손을 흔드는 버니는 어떠한 도전에도 끝까지 맡은 일을 다 하는 믿음의 상징입니다. 

 

 지자체 및 세계 등입니다. 필리핀 크리스마스 카피스 등입니다.

  

 

 사우스다코타주의 블랙힐스 국유림에 위치한 러시모어산 국립 기념지에 네 명의 대통령 얼굴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왼쪽부터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 제3대 대통령 토마스 제퍼슨, 제26대 대통령 시어도어 루스벨트, 제16대 대통령 아브라함 링컨입니다.

 

 

 인제군 빙어축제 등입니다.

 

 

 

 

 

 포천시에 있는 '비둘기낭 폭포'는 주상절리와 협곡, 폭포가 멋진 조화를 이루는 협곡 지역입니다.

 

  

 시민이 함께 만들고 즐기며 키워가는 시민참여 브랜드 I·SEOUL·U는 서울의 정체성 ‘공존’․‘열정’․‘여유’라는 가치를 디자인적 요소로 담아냈습니다.

  

 

 한강 주제 등입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캐릭터입니다.

  

 

  

 

 열기구 체험 등입니다.

  

 

 겸제 정선의 소악루입니다. 진경산수화의 대가 겸제 정선 선생이 한강변에 앉아 그린 산수화입니다.

  

 

  

 

  

 

  

 

  

 

  

 

 우리는 서울 빛초롱축제 구경을 마치고 방산시장 근처 갈빗집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헤어졌습니다. 다음 주 산행에서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오늘도 함께 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