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기도산/도봉산,사패산

가랑비 내리는 날 살방살방 도봉산 둘레길은 힐링산행이었다

불~나비 2014. 5. 8. 11:28

1. 산행 장소 : 도봉산 둘레길

2. 산행 일시 : 2014년 4월 27일

3. 산행코스 : 도봉탐방지원센터~도봉옛길~다락원 길(약 3.1km)~보루길(2.9km)~안골길~범골~호암사~성불사~안골~산너머 길(2.3km)~원각사 입구 하산

4. 산행 인원 : 불나비님, 박 부장님, 갈레 님, 사니조아님, 아네스 님, 곰과 여우님

비가 조금씩 내리는 일요일~~

우산 하나를 챙겨 들고 약속 장소인 도봉탐방지원센터로 향한다.

내리는 비는 우산을 쓰기도 쓰지 않기도 애매하게 내린다. 약속 장소에 이르니

갈레 님, 사니조아님, 아네스 님이 반갑게 맞이해 주신다.

오늘 리딩이신 불나비 대장님은 조금 늦게 박 부장님과 함께 도착하신다.

불나비대장님 제안으로 오늘 산행 인증숏 한 장 하고 출~~ 발

둘레길은 처음인지라 조금은 설렌다.

둘레길은 그냥 도봉산 둘레를 걷는 것으로 생각했는데 오르락내리락하는 산행이다~~

가는 길에 총소리가 많이 들린다, 근처의 부대에서 사격하나 보다.

도중에 부대가 있고 군인이 우리 일행을 제지한다, 물어보니 미군이 사격연습을 한단다~

사격이 끝나니 지나가라 한다, 만약의 안전사고를 방지하기 위해서란다.

보루길에 들어서니 점심시간이 가까워진다, 조금 더 가서 좋은 자리를 찾아서 점심을 먹자 했다. 일행은 계곡 아늑한 장소에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휴식을 취한 후 다시 출발한다~

범골에 이르러서 리딩 대장님이 사패산으로 해서 안골로 하산하자 하신다~

범골에서 호암사로 오르는 길은 계속 오르막길이다, 일행은 산행을 다시 시작하는 것 같다~

호암사에서 한 장의 추억을 남가고 출발~ 사패산 능선에 올라 성불사 안골로 하산한다,

안골에 이르니 산행 공지한 산너머 길이 나온다, 산행 공지의 마자막 길은 가보 자하여

산너머 길을 지나 원각사 입구로 하산한다~~

버스를 타고 의정부 가능역에 하차하여 오늘 기분 좋은 산행의 회포를 푼다.

조금은 긴 산행에도 밝은 표정에 정다운 이야기로 함께해 주신 갈레 님, 박 부장님, 아네스 님

그리고 일행을 잘 리딩 해주신 불나비 대장님 감사드립니다~~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었습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 다음에도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