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0/05 3

속초 참치 맛집 참치정육식당과 엑스포타워에서 바라본 속초야경

오늘(2024년 10월 4일-금)은 엑스포타워 광장에서 속초시에서 주관하는 제59회 설악문화제 행사가 있는 날이다. 많은 공연을 하고 유명가수들도 초빙하여 행사를 한다고 한다. 아침에는 가우리님과 선배님이 백담사에 다녀온다고 한다. 백담사에서 영시암까지 트레킹을 한 후에 속초에 다시 들어왔다. 저녁에는 조양동에서 식사를 한 후에 엑스포광장에서 우리도 공연을 보기로 했다. 저번에 눈여겨보아 두었던 참치맛집 참치정육식당에 가기로 한다. 영랑동에서 택시를 타고  조양동으로 간다.참치정육식당 동영상   참치 정육식당이다. 간판에 참다랑어 막주는집이라고 쓰여있었다. 그동안 한 번쯤 오고 싶어서 찜해 두었던 곳이다.    세트메뉴는 프리미엄, 스페셜, 가성비한판이 있었다. 가격은 조금씩 차이가 났다. 그래서 우리는..

속초 바다향기로 둘레길 탐방

오늘(2024년 10월 3일-목)은 가우리님과 선배님을 모시고 설악향기로 둘레길 탐방을 마치고 설악동에서 7번 버스를 타고 새마을 정류장에서 내린다. 우리의 2차 목적지는 바다향기로 둘레길 탐방이다. 바다향기로는 외옹치항에서 출발한다. 저녁에는 하절기 동절기 마감시간이 있다. 출입제한시간에 늦지 않게 서둘러 탐방에 나선다.  바다향기로 동영상   새마을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속초해변에 도착했다.    외옹치항에서 바다향기로 산책로에 들어섰다. 많은 사람들이 삼삼오오 탐방을 하고 있었다. 우리도 그들 틈으로 들어간다.   자그마한 방파제가 보인다. 넘실거리는 파도가 밀려온다.    저 멀리 롯데리조트건물도 보인다. 롯데리조트는 속초의 대형 숙박시설이다.   속초해수욕장에 있는 속초아이 대관람차도 보인다. 저..

속초 설악향기로 둘레길 탐방

오늘(2024년 10월 3일-목)은 개천절 공휴일이다. 때마침 가우리님과 선배님이 동서울터미널에서 9시 30분 버스를 타고 속초로 오기로 되어있다. 보통은 2시간 10분이면 정확하게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 도착하는데 오늘은 징검다리 연휴라서 인지 많이 막힌다고 한다. 무려 4시간이나 걸려서 속초터미널에 도착했다. 덕분에 가우리님과 선배님은 버스 안에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다고 한다. 점심시간이라 주변에 감자탕집에 들어가 점심식사를 하기로 한다. 우리가 들어간 감자탕집은 시래기를 양구에서 직접 받아 아주 부드러운 걸 사용하기 때문에 껍질을 벗기지 않고 우려낸다고 한다. 우리 선배님은 식사하면서 또 군대 이야기를 꺼낸다.  양구에서 군대 생활을 했다고 하면서 첩첩산중 펀치볼에서 고생한 이야기로 시간 가는 줄 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