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사는 이야기/여행스케치

제주여행 1일차 난타 공연관람

불~나비 2019. 4. 20. 10:40

오늘(2019년 4월 17일-수)은 직장에서 부부동반 퇴직자 여행을 떠난다. 세월은 어느덧 흘러 입사한 지가 엊그제인데 퇴직자 여행을 가다니 그저 씁쓸하기만 하다.  제주공항에 도착하여 우선 점심 식사를 하러 간다. 점심식사 후 첫번째 방문지 곶자왈에서 자연생태계 강연을 들은 후 두번째 목적지 난타 공연장으로 간다. 난타 공연장에 도착하여 입장하니 이 공연장에서는 일체 촬영을 금지한다고 한다. 단체 관람객들은 자막으로 환영한다는 안내문구를 보내준다. 우리도 단체 관람객이라 환영한다는 문구를 띄워주었다. 공연이 시작되었다. 연극배우 개개인이 아주 뛰어난 연기 실력으로 관객의 폭소를 자아내었다. 우선 주방에서 일어나는 칼질이라든가 몸짓 동작 하나하나가 연기자와 관객이 하나 되어 쏙 빠지게 만들었다. 훌륭한 연기자 모두에게 박수갈채를 보낸다. 우리는 곧바로 저녁식사를 하러 간다. 제주의 별미 흑돼지고기를 먹은 후 숙소로 이동한다. 오랜만에 부부동반 여행이라서인지 즐겁기만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