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망좋은 26층 LE CONCORDE 호텔 야경 및 시내 투어

불~나비 2019. 10. 17. 22:18

 

 

전망 좋은 26층 LE CONCORDE 호텔 야경 및 시내 투어

 

오늘은 전망이 좋은 숙소로 배정을 받았다. 26층 건물 최상층에 룸이 배정되었다. 우리만 최상층에 배정되어 가이드에게 물어보니 특별히 배려했다고 한다. 어찌 되었든 숙소에 올라가 전망을 보니 뷰가 너무나 아름다웠다. 퀘벡의 멋진 야경을 볼 수 있는 순간이다. 그래도 우리는 가이드와 함께 저녁 자유식을 먹으러 숙소를 나와 시내 투어에 나선다. 내일은 아침부터 비가 솥아진다는 예보가 있다. 그래서인지 바람도 불고 추운 날 시내 관광을 강행해 본다. 가이드는 지나가면서 각 식당에 대해 메뉴를 설명해 주었다. 결국 마지막에는 햄버거 가게에 많은 사럼들이 들어갔다. 우리 일향은 결국 다시 호텔로 돌아와 1층 카페에서 피자 한판을 테이크 아웃해 숙소로 돌아와 야경을 보면서 맥주 한잔하고 잠이 들었다. 아침에 일어나 뷰 룰 보니 비는 주룩주룩 내리고 호텔 주변은 잔디가 깔려 있었으며 가까이 강물이 흘러가고 있었다. 오늘 아침은 9시 30분에 시내투어에 나선다고 한다.